본문 바로가기
생활/일상

Netflix(넷플릭스) 한달무료체험하기

by PengYou 2017. 6. 21.

Netflix(넷플릭스)  한달무료체험하기 

"옥자" 때문에 관심을 가지게 된 "넥플릭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무 궁금해서 들어가보니 "한달무료 이용신청"을 받고 있었어요.

한달무료체험하기 전에 어떤 영화와 예능, 드라마가 있는지 확인해보려고 하니 가입을 해야지만 볼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입하기로 결심하고 클릭해보았습니다.

클릭해보니 3종류의 멤버쉽으로 가입이 가능했어요.

가족과 함께 이용하려고 동시 2인접속인 " 스탠다드"를 선택했답니다.

이제 신용카드 및 간단한 이메일 작성후 가입이 완료 되었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한것은 "대만드라마, 영화"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컨텐츠가 있긴 있더라구요. 앞으로도 계속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좋았던 장점은 자막을 선택해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화질도 HD라 보기 너무 편했어요.

주말에는 홍콩영화 20,30,40이라는 작품을 봤어요. 또한 최근에 화재가 되고 있는 "비밀의숲"도 한편보았습니다.

바로바로 올라오니 이건 참 좋더라구요 ^^


메뉴페이지에 보시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요. 

넷플릭스에서만 개봉하는 영화도 많아서 앞으로 알차게 이용해 볼 생각입니다.


넷플릭스를 알게된  영화 옥자가 6월 29일에 공개된다고 하니 꼭 봐야겠어요.

여러분도 이번기회에 한달무료체험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