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일상

포켓VR 내생의 첫 VR기기 (뷰바나)

by PengYou 2017. 6. 2.

포켓VR 내생의 첫 VR기기 (뷰바나)

내생의 첫 VR은 바로 뷰바나(VUVANA)라는 제품입니다.

고글형태의 VR제품을 구매할까 하다가 어디서나 들고 다닐 제품을 찾던중 찾은 제품이에요.

금액비교사이트에서 24,5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메뉴얼, 제품, 파우치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ㅎ

제품을 펼쳐보니 이런형태네요 ㅎㅎㅎ

뷰바나 앱도 있는데 아직 사용은 안해봤어요. 명상도 제공한다고 보기했지만...

G4에 장착하니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ㅎ

제가 유트브에서 가장핫한 VR 뮤직비디오를 실해시켜봤어요 ㅎㅎㅎ

가수가 앞에서 노래하는것 같아고 손에 잡힐 것만 같은 느낌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임준걸 JJ LIN"도 뮤직비디오를 찍었다고 해서 한번 해보았어요..

VR은 360도 다 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 

가수를 따라가면서 볼수 있어서 현장감이 뛰어나요 ㅎㅎ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가수들이 뮤직비디오나 콘서트를 VR로 제작해주면 팬 입장에선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손안에 들어오니 더더욱 좋아요 짱짱 ~~

이제 유트브에서 VR 영상좀 찾아서 봐야겠어요 ^^

지금까지 내생의 첫 VR 이었습니다.


아래는 VR가능한 뮤직비디오에요. 



아래는 제가 생각해서 가장 VR로 잘찍은 가수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