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대만

대만먹방에 필요한 사이트 (앱:愛食記)

by PengYou 2016. 6. 17.

대만먹방에 필요한 사이트 (앱:愛食記)


이번 여름 대만여행을 준비하면서 찾게 된 맛집 블로그를 통합하여 볼수 있는 사이트(앱) 찾아서 공유드립니다.

이곳의 가장 최근 맛집 소식을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지역, 음식 분류가 되어 있어, 지역을 선택하고, 음식종류를 선택하면 원하는 정보가 나옵니다.


중국어를 모르더라도 사진이 너무 잘되어 있어, 어떤 메뉴인지 알수 있어요.

여행가기전에 가게의 모습, 내부, 분위기를 알수 있습니다.

상단에 보시면 주간베스트, 월간베스가 있어서 사람들이 가장 관심 많이 가진  음식점이 어느 곳인지  알 수 있습니다.

대만에서 새로운 메뉴를 찾고 있으신 분들에게 유용할 것 같구요.

미리미리 먹방 리스트를 짜는 저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숙소근처에는 무엇이 어떤 맛집이 있나 궁금할때도 굿이네요.

만일 대만음식이 안맞아 걱정하시는 분들 미리미리 한식이나, 서양식을 검색해서 미리미리 장소를 파악하세요!


위의 사진은 주간베스트를 클릭하면서 나온 화면 입니다.

순위중에 한국음식 많이 눈에 보이네요. 대만에서 아직 한류는 살아 있네요.


대만 먹방 계확 하기에 최적의 사이트 입니다. ㅎㅎㅎ

앱도 다운받아서, 미리 갈만한  음식점 즐겨찾기를 해놓았습니다.


대만여행에서 필수앱으로 추천합니다.ㅎㅎㅎ


사이트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