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대만

타이페이 호텔 추천( check inn 호텔)

by PengYou 2016. 8. 3.

타이페이 호텔 추천( check inn 호텔)

이번 여름 휴가는 타이베이 추억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여행을 가기 전 숙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던 중 check inn 雀客旅館 호텔을 찾게 되었어요.

의외로  check inn 雀客旅館 호텔 후기가 많지 않았습니다. 

주로 한국여행객분들이 시먼딩역, 타이베이역 주변으로 숙소를 많이 찾으신것 같아요.


이번 여행에서 호텔 칭찬을 매일 매일 침이 마르도록 했습니다. 나름 너무 만족한 호텔입니다.

장점을 하나 하나 나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 신티엔궁 行天宮捷運站 3번출구 나오면 걸어서 1분거리 이에요.

TIP : 공항 - 호텔 가는법 :  공항에서 타이베이역 가는 공항버스를 타지 마시고,  페이고 버스 (飛狗)를 타고,

신티엔궁 行天宮 가는 버스를 다시면, 걸어서 5분~10분거리에 있습니다.

귀국시에는 호텔 근처 공항가는 버스정류장에 타시면 되요.

아래가 바로 공항가는 버스 정류장 사진입니다.  (신티엔궁 방향으로 걸어서 10분 소요)

행텐 매장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고, 그곳에 어떤 아저씨분께서 표를 팔고 계세요. ㅎㅎ

위치 및 공항버스 도착시간은 프론트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쥐요.


저희는 11층 배정 받았어요. 객실안이 좁다는건 미리 알아서 인지 놀라지 않았어요.

일단 들어갔을때 밖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너무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객실은 작아도 있을건 다 있었어요. (냉장고, TV, 책상, 헤어드라이기등) 

세면대와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후기에 방음이 안된다는 후기가 있었는대요. 

저희가 지낸 7일동안은 샤워물소리가 간혹 들린 것 빼고는 없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텔 1층, 2층이 커피샵이 있습니다.(호텔이용자 15%할인)

 check inn 雀客旅館 호텔은 거의 아침식사를 제공하지 않았어요. 저희도 굳이 아침제공을 선택하지않았습니다.

그이유 대만은  샌드위치, 만두, 단빙등 아침식사가게가  많기 때문이에요.

만일  check inn 雀客旅館 호텔에 지내시게 된다면 굳이 아침식사를 선택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3층에 세탁 및 드라이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도 2번이나 이용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부분은 가격인데요. 저희는 국내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1박당 8만원에 이용했습니다.

비수기때는 7만원 가격에도 제공되는것 같아요.

가격은 비교사이트 확인부탁드립니다. ^^

저희가 이용한 객실 구조때문에 티브이가 저렇게 되어 있었어요.

객실은 여러구조가 있으니, 구매시 선택하시면 되요 ㅎㅎㅎ

 check inn 雀客旅館 호텔은 위치, 깔끔한 객실이 가장 큰 장점이구요. 

주변에 85도씨, 편의점, 빙수가게, 팔방만두등등 웬만한 유명한 체인점은 다 있습니다.

단점은 객실이 좁다 입니다. 주변에 대만가시는 분께 가격 추천드릴 수 있어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티엔궁 3번출구 2층에 샤오미 매장이 있습니다.

저희도 마지막날 발견해서 부랴부랴 갔습니다. ㅎㅎㅎ

아침부터 한국관광객분들도 많이 오셔서 줄을 서시더라구요. 

가격은 제가 상해 샤오미 매장갔을때 가격과 비슷했어요. 한국보다 싼가격에 샤오미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제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