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대만

말할수없는비밀 주걸륜식당(대만)

by PengYou 2016. 5. 25.

"말할수없는비밀" (주걸륜식당)



말할수없는비밀 (不能説的秘密)주걸륜, 계륜미 주연의 영화는 

언제봐도 너무 좋은대요.


말할수없는비밀 소품으로 이루어진 대만 타이베이 "주걸륜 식당"을 아시나요?

그곳에 가면 영화속에 멋진 연주를 했던 피아노가 있어요. 


친구가 주걸륜팬이라 함께 갔었던 사진을 소개합니다.


음식점 이름은 "MR.J 이탈리아 음식점"이에요.



오전에 가서 그런지 당시 저희밖에 없었어요.

큰창으로 이루어져서 더 넓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당시 저희밖에 없어서 피아노에 앉아서 사진 찍었어요.

말할수없는비밀 포스터도 크게 걸려져 있습니다.

주걸륜 식당인 만큼 그가 받았던 상도 장식되어 있었어요.


이제는 제가 주문한 음식 사진 나갑니다.^^

메뉴판도 말할수 없는 비밀 악보로 되어 있었어요.



크림스파케티세트를 시키면

샐러드, 스프, 스파게티, 케익, 커피 이렇게 나와요.

세트는 한화로 15,000원정도에요. 가격에 비해 요리가 나름 잘나온답니다.

--------------------------------------------------------------------------------------------------



공식홈페이지 클릭 


주소 : MrJ 義法廚房北醫店

地址:台北市吳興街250號(타이베이의학학내 台北醫學院學校內)

 


마지막으로 유명한 피아노대결 동영상 보고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