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연예

판빙빙(范冰冰) 그녀는 소통의 아이콘

by PengYou 2016. 5. 27.

판빙빙(范冰冰) 그녀는 소통의 아이콘


판빙빙 외모를 보고 있으면 완벽하다, 여신이라는 말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너무 완벽해서 그런지 인간미가 없을 것 같은 느낌마져 들어요.

 

하지만 SNS(웨이보)를 통해서 본 그녀는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최근 중국에서는 판빙빙 SNS가 좋은 예로 등장하기까지하네요.


지금부터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을 통해 그녀의 일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weibo.com/fbb0916)


그녀의 웨이보 프사는 주토피아 주인공 주디네요. 

판빙빙은 헬로키티를 좋아하는걸로 유명합니다. 

남자친구 리천(李晨) 프사 역시 판빙빙 프사에 맞춰 주토피아 "닉"이네요.


(이미지 출처 : weibo.com/fbb0916)


여름준비 완료라면 올린 사진입니다. 어느각도에 찍어도 너무 이쁩니다.


(이미지 출처 : weibo.com/fbb0916)


차안에만 타면 셀카를 찍게된다는 그녀 ㅎㅎ


(이미지 출처 : weibo.com/fbb0916)


팬들에게 감사하다면 올린 사진이에요 


(이미지 출처 : weibo.com/fbb0916)


파파라치에 옥수수먹는 사진을 찍힌 판빙빙이 직접 그사진을 올려

그때 너무 배가 고팠다 ㅎㅎ 하지만 자신은 옥수수를 좋아한다고 올렸네요 ㅎㅎ


(이미지 출처 : weibo.com/fbb0916)


서로바로보다라면 올린사진 인데요. 

판빙빙 웨이보에는 자신이 키우느 고양이 사진을 많이 볼수 있어요~


(이미지 출처 : weibo.com/fbb0916)


오늘은 절대 일하지 않고, 화장하지 않게다면 올린 최근사진입니다.

중국 언론에서 왜 그녀를 피부미인이라고 이야기하는 알겠네요.

그녀를 피부미인으로 인정합니다.


최근들어 판빙빙과 리천의 결혼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은대요.

올해 좋은소식 있기를 기다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