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연예

여명(리밍,黎明) 홍콩4대천왕의 예능 비범탑당(非凡搭档)

by PengYou 2016. 5. 25.
여명(리밍, 黎明) 홍콩4대천왕의 예능 비범탑당(非凡搭档)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홍콩4대천왕 여명이 비범탑당(非凡搭档)에 출연합니다.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비범탑당은 장수TV(江苏卫视)에서 4/18일 부터 방영되었습니다.

비범탑당은 올림픽이 열린 지역으로 출연진이 이동해서
 올림픽과 관련괸 게임 및 다양한 미션 수행하게 되는대요. 

미션을 가장 빨리 성공한 팀이 가장 높은 점수를 얻게됩니다. 

저는 기대없이 보기 시작했다가 삼일만에 6회까지 봤네요.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출연진은 연예인,, 올림픽메달리스트들로 구성되어 총12명입니다.


첫 출발인 북경레이스의 여명 파트너 누구일까요?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바로 중국 간판 쇼트트랙 선수 왕멍(王濛) 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여명 팬이었던 왕멍 시작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 

하지만 그 분위기 계속 갈수 있을까요? ㅎㅎㅎ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북경레이스까지만 해도 팬심으로 느긋한 여명을 참아준 왕멍 ㅎㅎㅎ

하지만.. 북경레이스 꼴찌 ㅠㅠ

다음레이스 장소 LA 시작 부터 꼴찌 출발에 

화장실을 너무 많이 가는 여명따거 ㅠ 

항상 기다리는 몫은 왕멍 


왕멍은  승부에 능한선수이니 화를 낼만도 합니다. 

역시나 LA에서도 5등이네요.

팬에서 안티로 돌아서면 무섭다는게 이런건간봐요.ㅋㅋ


하지만 전 여명따거가 안쓰럽습니다.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여명따거의 두번째 파트너는 바로 정원창(郑元畅)

파트너들에게 따거가 너무 느리다는 소문이 퍼진건가요? ㅋㅋ

정원창은 여명을 칭찬 작전으로 그를 뛰게 만듭니다.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도쿄에서는 드디어 1등도 해봅니다. ㅎㅎ

여명은 정원창이 완벽하다고 칭찬까지 해줬는대요.

다음파트너시 다른사람도 같이 해보고 싶다는 말에

따거는 서운해합니다. ㅠ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세번째 파트너는 바로 웨이천(魏晨)과 함께합니다.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차분한 성격의 웨이천은 여명을 보살피는 보호자 같아요 ㅎㅎㅎ

지금까지 파트너 중 가장 잘 맞아보입니다.


일본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지만

광조우에서는 1등을 하는 기적을 ㅋㅋㅋ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다음회 레이스 장소는 바로 영국이라고 하네요.

여명이 어떤성적을 거둘지 궁금합니다.


(이미지출처 : www.baidu.com)


예능에서 본 여명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본 이미지와 달랐어요.

그래서 더 정감이 갑니다.

레이스가 끝날때까지 여명을 응원할 것 같아요!!


여명따거 쨔요!!


마지막으로 여명의 곡 " 사랑한 후에"로 훈훈한 마무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