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연예

왕대륙에 빠지다: 나의 소녀시대 심쿵 남주

by PengYou 2016. 5. 15.

왕대륙에 빠지다: 나의 소녀시대 심쿵남


<이미지출처ㅣ baike.baidu.com>



비록 넌 작고 바보 같고, 다른 사람을 좋아하기까지 하지만...

그래도 널 좋아해


2015년 대만 영화 박스오피스 기록을 갈아치우고

중국 대륙에서도 역대 가장 많은 

관객수를 동원한 대만영화로 등극한 

대만판 '응팔' 

영화 '나의 소녀시대' 가

드뎌 이번주 목요일 한국에서도 개봉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instagram.com/taluwang>


남자주인공인 왕대륙의 인스타그램에도 직접 한국 개봉 소식을 올렸는데요

쉬타이위가 5월 12일 한국에서 여러분과 만납니다

함께 마장미엔(麻酱面)먹자구요. 마장소스와 면은 따로 ㅎ


<이미지 출처: https://www.instagram.com/taluwang>


영화 '나의 소녀시대' 로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도 다녀간 왕대륙과 송운화입니다


<이미지출처ㅣ baike.baidu.com>


왕대륙(王大陆)은 1991년 대만출생의 남자배우입니다

2008년 광고로 먼저 대중에게 알려졌구요.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찍게 되는데

'나의 소녀시대'가 왕대륙의 첫 주연작품이라고 해요


이 영화는 대만에서만도 4억대만달러(한화 약 143억)이상의 수익을 올리면서

2015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중국에서도 3억중국달러(한화 약 536억)이상의 수익을 올렸다고 합니다


까메오로 특별출연 제의를 받은 '유덕화'가 극본을 보고

영화 제작비를 투자했다고 하는데요. 선견지명이 대단한 것 같죠?

엄청난 수익을 올렸을 것 같네요.부럽~ 


<이미지출처ㅣ baike.baidu.com>


그래. 니가 선도부닷!


<이미지출처ㅣ baike.baidu.com>


여주에게 본격 '마장미엔麻酱面 셔틀 시키기'

마장소스와 면은 따로 담아서!

뿌듯해하는 입꼬리도 넘 귀엽고나.. 응 그래 


<이미지출처ㅣ baike.baidu.com>


예쁜 커플~ 열공 중입니다

동시에 사랑도 싹트고 있는 중~ ^^


<이미지출처ㅣ baike.baidu.com>


유덕화 입간판 너무 탐나네요

여기서 명대사 또 탄생하죠~ "내가 유덕화에게 너를 위해 노래부르라고 해줄께"

쉬타이위는 이 약속을 지킬 수 있을까요?

(이 영화가 너무 재미있어서, 스포는 NoNo 해요~ 꼭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참, 이 영화는

2015년 대만금마장에서 여우주연상과 신인감독상, 그리고 OST 상을 수상했고

2016년 홍콩금상장에서는 최고의 중국어영화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왕대륙도 연기 잘했는데...왜 때문에

왜 때문에 상을 받지 못한 건가요 ㅠㅠ

'나의 소녀시대' OST는 나중에 별도로 다시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릴께요!


<이미지출처ㅣ baike.baidu.com>


쉬타이위는 역시... 마장미엔!


<이미지출처ㅣ baike.baidu.com>


왕대륙과 송운화의 레드카펫에서의 모습인데요

이렇게 보니, 두 사람이 조금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송운화는 화장을 안한 청순한 모습이 더 예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왕대륙은 현재 

2017년 개봉 예정인 영화 鲛珠传

2016년 하반기에 개봉 예정인 성룡과 함께 출연하는 액션 영화 铁道飞虎》를 

촬영하고 있다고 하니까

꾸준히 작품을 통해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