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중국어공부정보

초등중국어 (중국어교과서)

by PengYou 2016. 6. 21.

초등중국어 (중국어교과서)


오늘은 중국 초등학교 교재 사이트를 소개 해드려고 합니다.

영어도 미국내 초등학교 교재를 사용해서 공부를 많이 한다고 들었어요.


중국 초등학교 1학년 교재로 병행해서 공부한다면 좀 더 중국 문화를 함께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 이름은 "심천학교왕" 입니다.

저는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서 초등학교 1학교 교재를 선택해 보았어요. 

사이트를 살펴보니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자료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1학년 교재 그림을 클릭해 보니 목차가 자세히 나오네요.

처음 목록에 있는 제목을 클릭 해봅니다.


교재 내용이 상세하게 잘되어 있어요.

먼저 새로운 단어를 외우고 문장에 활용하는 순서네요.


아래페이지는  쓰기 연습을 할수 있는 내용이에요. 

기존 공부하는 교재의 부교재로 사용 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나중에는 중학교 교재도 한번 찾아서 포스팅 할께요 ㅎㅎ

읽기 연습부분도 있고, 교재가 알찹니다.

이제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공부를 시작해보세요 ^^


사이트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