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TV연예

대만드라마 현재 핫한 순위

by PengYou 2016. 6. 16.

대만드라마 현재 핫한 순위



funtude.com에서 오늘까지 가장 핫한 대만 드라마 순위를 알아 보고자 합니다.

대만드라마 무엇을 볼까 고민할때 가장 많이본 드라마를 저도 모르게 클릭해요 ㅎㅎ

아래 순위는 참고해 주세요.


1.我的极品男友 아적극품남우

드라마 제목을 번역해 보면 나의명품남자침구 입니다.

재 방영중인 드라마구요. 16부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로 현재까지 10부작 까지 나온 상태에요.

출연진은 임우위 (林佑威), 텐더후((黃騰浩), 간굉림(簡宏霖), 연유함(連俞涵), 임일흔(林逸欣) 입니다.

드라마 OST는 오건호가 부른곳인  属于你和我之间的事 속우니화아지간적사 이네요.

오건호를 좋아하시는 팬분이라면 꼭 들어 보세요 ㅎㅎ

대략적인 줄거리는 3명의 명품 형제들에게 사랑, 결혼 해도 안해도 그만 이었지만, 그들에게 찾아온 인연과 사랑을 풀어가는 이야기입니다. 


2. 甘味人生 감미인생

2015년 7월 28일 부터 방송을 시작한 감미인생이 꾸준한 인기입니다. 

대만의  일일드라마 인대요.  

일일드라마다 보니 편수가 장난이 아닙니다. 숫자를 보고 제 눈을 의심했어요.

오늘까지 231편이 방영되었네요. 1편부터 보기 엄두가 나지 않는 편수 입니다.

드라마 제목에서 느낄수 있듯이 감미인행은 전통 간장을 지키기 위한 가족들의 이야기라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한국일일드라마는 30분정도 합니다. 

하지만 감미인생은 160분(월~목)이며, 금요일은 150분입니다. 헉!!!!!

방송시간중 광고방송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저건 거의 영화수준이네요.

너무 놀랍네요. ㅎㅎㅎㅎ 

이 드라마가 저를 여러번 놀랍게 합니다. 시간여유가 있으신분들께 추천해요 ㅋㅋ


3.後菜鳥的燦爛時代 후채조적찬란시대


 

2016년 3월 6일 발송을 시작해서 현재 15부작까지 나온 드라마입니다. 

참고로 20부작 드라마에요. 

출연진은 염아륜(炎亞綸), 증지교(曾之喬), 뢰림은(賴琳恩) 입니다. 

비륜해 멤버인 염아륜이 주인공이네요 ㅎㅎ

직장인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後菜鳥라는 뜻은 직장에서 일에 대한 열정도 없고, 하루 하루를 보내며, 출근해서는 점심시간에는 무엇을 먹을까?

출근후에는 어디를 갈까 생각하고, 직장에서는 월급만 나오면 된다고 생각한는 사람들을  後菜鳥라고 한다고 하네요.

드라마속에서 後菜鳥를 어떻게 그려낼지 매우 궁금합니다.

이 드라마는 오늘부터 볼 생각 입니다 ^^


나머지는 순위는 아래표를  확인해주세요!!

4. 1989一念間/愛上不能愛的人

5. 滾石愛情故事

6. 我的老師叫小賀

7. 春花望露

8. 加油 美玲

9. 莫非 這就是愛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