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중국

상해디즈니랜드 (위치, 입장료 가격)

by PengYou 2016. 6. 8.

상해디즈니랜드 (위치, 입장료 가격)

<이미지 출처 : www.baike.baidu.com>


2016년 6월 16일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상해디즈니랜드가 개장합니다.

여름휴가로 상해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위치 및 가격 예매사이트 정보를 포스팅 해요.


중국포털사이트 뉴스페이지에서 상해디지니랜드를 검색해보니 몇분에 한개씩 뉴스가 올라오네요.

중국내에서도 핫이슈 입니다.


여기서 잠깐 상해디즈니랜드를 중국어로 알아보고 가요.

上海迪士尼乐园 (shànghǎidíshìnílèyuán)상하이디쓰니리위엔 입니다. ㅎㅎ


이제부터 상세사항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입장료


1) 어린이  RMB 280 (키 1.0미터~1.4미터까지)

    2일 입장표 RMB 530

2) 성인  RMB 370

   2일 입장표  RMB 700

3) 65세이상 RMB 280



2. 위치

中国上海市 浦东新区 川沙新镇

3) 공항에서 지하철 가는방법

상해디즈니랜드는 11호선 : 迪士尼 디즈니 역입니다.

아래는 환승을 적게 하는 방식으로 검색해본 결과에요.

浦东国际机场 -磁悬浮 16호선 환승 龙阳路- 罗山路 11호선 환승 秀沿路-康新公路-迪士尼

약70분 소요되는걸로 나옵니다. 

지하철비용은 RMB 57 나와요.


노선도 아래 확인해주세요!


만일 상해디즈니랜드만 가신다면, 상해푸동공항으로 하시고, 디즈니랜드 근처 숙소를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4) 지하철 노선 검색사이트 

http://map.baidu.com/subways


상해지하철 노선도도 우리나라만큼 복잡하답니다.  

위의사이트로 미리 검색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3) 입장료 구매사이트

https://www.shanghaidisneyresort.com/ 


아래는 포너스 새로나온 레고 디즈니 미니피규어 입니다.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ㅎㅎ



꽃 속에 놓으니 너무 잘 어울려요. 

숨박꼭질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어두운 곳에서 찍었더니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ㅠㅠ




지금까지 상해디즈니랜드 위치 가는방법 , 입장료가격 정보 안내드렸습니다.